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광주 동구 남광주시장 가볼 만한 작은 베이커리 빵 맛집: 다온제빵소

by 원빵이 2024. 3. 14.

다온제빵소 

주소: 광주 동구 제봉로 17번길 18-4
영업시간: 08: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문의: 062-676-1971

남광주시장을 둘러보던 중 맛있는

빵냄새에 끌려 처음으로 방문한 시장 안

작은 빵집 '다온 제빵소'를 포스팅해보아요. 

다온 제빵소는 상인회 사무실 들어가기

전 라인에 신흥떡집 옆에 아담하게

위치해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아요.

늦은 오후시간이라 빵이 많지는 않은데

엄청 큰 식빵도 있고 베이글, 밤식빵,

과자류와 샌드위치가 남아 있네요.

케이크는 3일 전에 주문해야 한다고 해요.

음료 종류는 적은 편이지만 

아메리카노가 2,000원이라니 정말

가격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

큰 식빵은 반으로 썰어서 봉투에

담아 주셔요. 저는 큰 덩어리 한 개 다

주는 줄 알고 착각했어요.

호두베이글과 예쁘고 마음씨 좋은

사장님이 챙겨주신 상투과자까지

벌써 든든해지는 느낌이네요.

식빵은 크기만큼이나 두툼하여도 속은

어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그냥 찢어 먹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건강한 맛이 나는 호두 베이글도 겉 

바삭, 속은 말랑하니 호두가 박혀 있어

고소한 맛이 나고 정말 맛있어요.

상투과자도 달달하니 모양이

흐트러짐도 없이 바삭한 맛도 나고

정말 맛있어서 금방 해치웠어요.

다른 빵도 맛보고픈 마음에 다음에

남광주시장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