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정보

나주 곰탕 거리 로또 명당 알리바이 편의점 위치, 주차 알고 이용해요.

by 원빵이 2024. 3. 14.

알리바이 나주점 편의점

주소: 전남 나주시 나주로 142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문의: 061-334-7179

로또는 가끔 하는데 요즘에는

정말 매주 만 원어치 희망을

걸어보며 사게 되는것 같아요.

나주에서도 로또 명당만 치면

나오는 알리바이 나주점을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어요.

나주에서도 유명한 곰탕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는 길가에 잠시 하시는 분도 

많이 있으신데 사람도 많아서 저희는

바로 옆쪽으로 금성관과 정수루쪽에

공영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조금 걸었어요.

1등 1등 얼마나 부러운 숫자인지요.

내 인생에 로또의 행운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많이 나오는걸 

보면서 작은 희망이라도 가져보며

일부러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줄이 좀 길었네요. 그러나

스피드 하게 일하시는 사장님

스킬 덕분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편의점 안에 공용 은행 현금 지급기도

설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또도 구입하고 알리바이 편의점

바로 앞에 위치한 사라다빵이 유명한

행운분식에서 마침 빵이 있어서

처음으로 구입도 해 보았어요.

소시지도 맛있고 사라다가 듬뿍

담겨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